포커 플레이어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10인에 대해 알아보자

포커 플레이어

포커 플레이어 모든 스포츠 팬들은 그들의 열광적인 통계를 가지고 있다.

축구팬들은 총 야드, TD-INT 비율, 그리고 자루를 가리키기를 좋아한다.

야구에서는 타점과 평균자책점, 홈런이 토론을 지배한다.

포커에서, 챔피언십을 제외한 가장 권위 있는 통계 중 하나는 총 경력 수입이다.

모든 포커 플레이어의 목표는 이기는 것이고, 그것을 가장 많이 하는 사람들은 상당한 보수를 받는다.

최고 중의 최고들은 모두 카지노와 최고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에서의 플레이로 3천 5백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

그 액수의 돈은 쉽게 나오지 않는다.

부유한 포커 선수들은 백만 달러 기록을 깨기 위해 수년간 일한다.

우리는 그들의 모든 노력이 인정받을 만하다고 믿는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우리는 포커 역사상 가장 많이 우승한 10명의 선수들을 강조하기로 결정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10명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포커 플레이어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10인

우리 명단에 있는 많은 선수들이 여전히 활동 중이며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에 출전할지도 모른다.

그 결과, 당신이 이 블로그를 읽을 때 마다 상위 10명이 다르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여기 글을 쓸 당시 상위 10명의 부유한 포커 선수들이 있다.

포커 플레이어 10 – 미키타 보디야코프스키

지난 6개월 동안 큰 발전을 이룬 선수는 미키타 보디야코프스키이다.

이 벨라루스인은 2022년 현재까지 43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그 결과, Bodyakovsky는 상위 10명의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목록에 올랐다.

지금까지, Bodyakovsky는 그의 프로 경력에서 3555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

역대 순위에서 10위에 오른 그의 순위는 그가 지금까지 순위에 오른 것 중 가장 높은 것이다.

보디야코프스키는 벨라루스 출신 선수 중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다.

“미키타”는 온라인 토너먼트와 실전 토너먼트에서 모두 힘을 발휘했다.

이 30살의 선수는 온라인과 라이브 포커 이벤트에서 7개 이상의 숫자를 얻었다.

보디야코프스키는 또한 WSOP과 유럽 포커 투어가 그의 이름으로 우승하였다.

포커 플레이어 9 – 필 아이비

우리 리스트의 다음 선수는 두 자릿수 WSOP 팔찌를 딴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는 또한 한때 경력 수입 리스트의 상위에 있었던 사람이다. 저 남자는 다름아닌 필 아이비이다.

아이비의 경력은 순탄치 않았다.

운 좋게도, 45세의 이 배우는 이 드라마를 뒤로 하고 올해 530만 달러 이상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총계로, 아이비는 그의 경력에서 3771만 달러의 북쪽에 우승하였다.

사상 9위에 더하여, 아이비는 또한 미국 태생의 선수들 중 7위에 있다.

아이비는 올해 WSOP에서 여러 종목에 출전했기 때문에 그의 역대 순위가 곧 다시 바뀔 수 있다.

그는 뉴저지에 사는 어떤 선수보다 가장 많은 경력 수입을 가지고 있다.

8 – 제이슨 쿤

다음은 36세의 미국인 제이슨 쿤 씨입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원주민은 현재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 지역에 살고 있다.

그는 현재 경력 우승에서 3825만 달러와 함께 사상 소득 목록에서 8위를 차지하고 있다.

쿤은 2021년 GG포커 글로벌 앰배서더로 임명되어 화제가 되었다.

쿤은 또한 같은 해 WSOP $25,000 헤드업 무제한 홀드 챔피언십에서 첫 번째 골드 팔찌를 획득하였다.

우리 명단에 있는 많은 선수들처럼, 쿤은 하이 롤러 경기에서 단골이었다.

그는 전 세계 하이롤러 이벤트에서 여러 개의 7자리 현금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쿤의 가장 큰 우승은 2018 트라이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 몬테네그로에서 350만 달러를 위한 것이었다.

포커 플레이어 7 – 댄 스미스

최근에 그들의 첫 번째 WSOP 팔찌를 딴 또 다른 선수는 우리 리스트의 7위에 있는 남자이다.

댄 스미스는 마침내 2만 5천 달러짜리 무제한 홀드게임에서 우승함으로써 탐나는 금팔찌를 확보했다.

그 승리로 스미스는 50만 달러 이상을 확보했다.

스미스는 2022년 WSOP에서 지금까지 다른 행사로부터 246,238달러를 추가했다.

그 우승들은 스미스의 통산 총수입을 3890만 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렸다.

스미스는 지금까지 통산 163개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

스미스의 성공의 대부분은 WSOP 토너먼트에서 왔다.

스미스는 WSOP 이벤트에서 통산 상금 1080만 달러를 획득했는데, 이는 그의 경력 총액의 4분의 1이 넘는 금액이다.

하지만 그의 가장 큰 현금인 878만 달러는 2019년 트리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 런던에서 왔다.

6 – 에릭 세이델

우리 리스트의 다음 선수는 올해 상위 10위 안에 든 몇 안 되는 포커 프로들 중 한 명이다.

에릭 세이델은 2022년 현재까지 118만 달러의 이북을 차지했다.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세이델은 4위에서 6위로 떨어졌다.

세이델의 하락은 나중에 이 명단에 이름을 올릴 선수의 주요 승리에 기인한다.

그는 5위권 밖으로 나갈 수도 있지만, 세이델의 업적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이 미국 포커 프로는 선수 생활 동안 39.77달러 이상을 땄다.

그의 가장 큰 우승은 2011년 호주 밀리언스 대회에서 그가 25만 달러의 슈퍼 하이 롤러 경기에서 우승했을 때였다.

세이델은 자신의 1위를 위한 248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

그는 또한 2백만 달러의 기록을 깬 자신의 경력에서 2개의 다른 우승들을 가지고 있다.

5 – 데이비드 피터스

우리는 WSOP 팔찌를 4번 수상한 가장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 목록에서 상위 5위를 시작합니다.

David Peters는 포커 경력 동안 4070만 달러 이상을 획득하여 우리 리스트에 올랐다.

피터스는 또한 그의 이름으로 US 포커 오픈 챔피언십을 연속으로 가지고 있다.

당신은 큰 현금 승리 없이 진정한 부자 포커 플레이어가 될 수 없다.

피터스는 확실히 그 법안에 맞으며 7자리 숫자 현금인 10개의 다른 경기에서 우승했다.

가장 최근에, 피터스는 2022 WSOP에서 10만 달러의 높은 롤러 바운티 행사에서 우승했고 116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

피터스는 미국에서 태어난 포커 플레이어 중 세 번째로 많은 우승자이다.

그는 또한 오하이오주에서 나온 가장 성공적인 선수이다.

피터스는 크리스 머니메이커가 2003년 WSOP 메인 이벤트에서 우승하는 것을 본 후 포커를 하기 시작했다.

4 – 스티븐 치드윅

다음은 우리 리스트에서 가장 어린 경쟁자들 중 한 명이다.

스티븐 치드윅은 영국 출신으로 2022년 한 해에만 540만 달러 이상을 받았다.

그의 뜨거운 출발은 그를 7위에서 4위로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Chidwick의 최근 성공은 단지 상위 10명의 부유한 포커 플레이어들의 목록을 뒤흔드는 것 이상을 했다.

그것은 또한 경력 수입에서 43.12만 달러 이상으로 그를 추진하였다.

치드윅의 현재 순위인 4위는 역대 상금 순위 중 가장 높은 순위이다.

영국의 포커 프로는 또한 우리 명단에 있는 어떤 선수보다 가장 큰 단일 이벤트 현금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치드윅은 105만 파운드의 무제한 보유 자선 초청에서 4위를 차지하여 538만 달러를 받았다.

이 대회는 2019년 트리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 런던의 일부였다.

포커 플레이어 3 – 다니엘 네그레아누

우리 부자 포커 리스트의 상위 3명은 최고의 캐나다 포커 플레이어부터 시작한다.

Daniel Negreanu는 6개의 WSOP 팔찌를 가지고 있으며 WPT에서 2번 우승했다.

그는 또한 GG포커 브랜드 홍보대사이다.

네그레아누는 현재 4620만 달러 이상의 경력을 쌓고 있다.

그것은 그가 캐나다 역대 우승 명단에 있는 다음 선수보다 거의 2천만 달러 앞서게 한다.

네그레아누는 1998년에 그의 첫 번째 금팔찌를 수상하면서 수십 년 동안 포커계의 주축이 되어 왔다.

1998년 우승으로 그는 당시 WSOP 팔찌 우승자 중 최연소로 기록되었다.

네그레아누는 WSOP 올해의 선수상을 두 번 수상한 유일한 선수이기도 하다.

2 – 브린 케네디

우리의 상위 두 자리는 집필 당시 20만 달러 미만으로 분리되어 있다.

Bryn Kenny는 항상 돈을 버는 리더가 되기에는 부족하다. 케니는 현재 5722만 달러의 경력 수입을 가지고 있다.

그 뉴욕 토박이 선수는 2019년에 그의 우승의 큰 부분을 벌었다.

케니는 앞서 언급한 2019년 트리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시리즈 런던에서 2위를 하였다.

그는 1,050,000 파운드를 무제한으로 가진 자선 행사에서 2위를 하여 2,060만 달러 이상을 받았다.

2019년 케니의 성공도 한 가지 이벤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그는 또한 2개의 다른 트리톤 포커 슈퍼 하이 롤러 경기에서 합친 580만 달러 이상을 우승하기도 하였다.

1 – 저스틴 보노모

저스틴 보노모는 현재 역대 상금 랭킹 1위에 올라 있는 선수이다.

보노모는 그의 프로 포커 경력에서 5740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

이 36세의 선수는 29번의 토너먼트 우승이며 지금까지 거의 200번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

보노모는 또한 WSOP 팔찌 3개를 가지고 있다.

그의 통산 최다 우승은 2018년 WSOP에서 이루어졌다.

보노모는 1천만 달러의 최고 상금을 거머쥐며 한 종목에 100만 달러의 무제한 상금을 거머쥐었다.

2018년 보노모의 주요 우승은 그것만이 아니었다.

그는 또한 그 해에 다른 두 개의 높은 롤러 경기로부터 총 982만 달러를 땄다.

올해 또 다른 높은 롤러 경기 우승은 그를 무리에서 더욱 분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결론

모든 포커 플레이어는 인생을 바꿀만한 액수의 돈을 따는 것을 꿈꾼다.

위에 열거된 10명의 선수들 모두 그 꿈을 여러 번 달성했다.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이 포커 앱을 확인해 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