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북 3월의 광기어린 분노는 스포츠북에 좋은 소식이다.

스포츠북 3월의 광기어린 분노는 스포츠북에 좋은 소식이다.

스포츠북

스포츠북 NCAA 토너먼트는 적어도 매년 몇 번의 화풀이에는 좋은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혼란은 당신의 계층에게는 나쁜 소식이지만, 스포츠 베팅 사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3월의 광기 속에서 펼쳐지는 예측할 수 없는 신데렐라는 경기를 흥미롭게 만든다. 그들은 또한 스포츠북이 파산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올해 3월 매드니스 토너먼트의 가장 큰 약자 이야기는 세인트루이스였다. 피터스. 공작들은 엘리트 8에 도달한 최초의 15번째 시드가 되었다. 그 과정에서 세인트피터스는 2위 켄터키, 7위 머레이 스테이트, 3위 퍼듀를 물리쳐야 했다.

성 피터스는 NCCA 역사상 최고의 신데렐라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이긴 유일한 약자는 아니었다. 1위 시드 4개 중 3개가 이미 탈락했다. 애리조나, 곤차가, 베일러는 모두 토너먼트 전 인기 선수였다. BetMGM에 따르면 3개 학교가 3월 매드니스 내기의 거의 4분의 1을 합쳤다.
올해 NCAA 토너먼트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고 스포츠 베팅 선수들은 이에 호응했다. 스위트 16에서 많은 베터들은 다음 큰 역전극을 예측하려고 노력했다. BetMGM에서는 캔자스-프로비던스 경기 티켓의 70%가 프리어스가 제이호크스를 이겼다.

스포츠북 숫자 내기 3월의 광기

스포츠북 NCAA 토너먼트는 올해의 스포츠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인 대회 중 하나이다. 가장 좋은 확률을 위해, 많은 베팅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돈을 걸려고 할 것이다. 만약 한 팀이 챔피언십에서 예기치 않게 뛰면, 그것은 스포츠북에 나쁜 소식이 될 수 있다. 애리조나는 이번 시즌에 그 팀으로 보였다.

시즌 시작 전 베트MGM은 애리조나에게 50-1로 3월 매드니스 토너먼트를 우승하게 했다. 와일드캣츠(31승 3패)가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놀라운 시즌이었다. 승산이 6대 1로 떨어졌어요 애리조나가 우승했다면 BetMGM과 다른 스포츠북에 문제가 됐을 것이다. BetMGM에서 애리조나는 베팅 핸들의 14%, 전체 베팅 티켓의 10%를 차지했습니다.
스포츠 베팅 사업자들에게는 운이 좋게도 애리조나는 스위트 16강에서 탈락했다. 곤차가에게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종합 1번 시드로, 불독스는 베팅 선수들로부터도 상당한 지지를 받았다. BetMGM에서는 3월 매드니스 티켓의 8%가 곤차가에게 모두 당첨되었다. 불독스는 또한 전체 스포츠 베팅 핸들의 12%를 차지했다. 모든 베팅의 4%가 베일러에게 추가되었는데, 베일러는 2라운드에서 일찍 퇴장했다.

지난 주말 NCAA 내기가 격앙된 가운데 급여를 많이 받았다.
최근의 트렌드를 이용하기 위해 많은 스포츠 베터들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BetMGM의 숫자는 Houston의 Elite 8에 대한 많은 베팅이 Cougars가 Villanova에 대한 2점 우위임을 보여준다. 2위 와일드캣이 5위 쿠거를 물리치고 4강에 진출했다. 비야노바는 이번 주말에 캔자스와 타이틀 게임 출전권을 놓고 맞붙을 것이다.

제이호크 가족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많은 베터들이 지난 주말 캔자스주에 경계태세를 취했다. BetMGM에서는 캔자스-프로비던스 매치업에 대한 모든 베팅의 70%가 프리어스가 승리했습니다. 베팅 핸들에 관해서는, 시합에 지불된 돈의 72%가 프로비던스에 있었다. 대중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프로비던스는 캔자스주에 미치지 못했다.
베팅하는 대중은 몇 가지 문제를 정확히 짚었다. BetMGM의 베터들은 두 St.에 많은 돈을 걸었다. 피터스와 UNC가 스위트 16에서 실수를 해냈지 피콕과 타힐 둘 다 엘리트 8을 뚫고 대치했다. UNC는 승리했고, 이제 NCAA 토너먼트에서 처음으로 듀크와 싸울 것이다.

결론

스포츠북 2022년 3월 매드니스 토너먼트는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스포츠북으로서는 다행스럽게도, 올해 토너먼트의 초반 우여곡절이 많은 베터들이 티켓을 현금으로 바꾸지 못하게 할 것이다. 1번 시드만 남은 상황에서 많은 NCAA 토너먼트 베팅은 이미 졌다.

스포츠 베팅 사업자들에게 가장 큰 안도감은 1위 애리조나 와일드캣츠의 탈락일 것이다. 예를 들어 BetMGM에서는 와일드캣츠가 모든 토너먼트 티켓의 10%, 베팅 핸들의 14%를 차지했습니다. 애리조나는 우승하기 위해 +5000으로 시즌을 시작했기 때문에, 이른 시즌 베팅자들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었을 것이다.
동료 1번 시드 곤차가와 베일러도 베팅 티켓과 핸들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이 세 가지가 모두 제거됨에 따라, 미국 전역의 스포츠북들은 조금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되었다. BetMGM에 따르면 가장 큰 부채 8개 중 6개는 이미 없어졌다.

출처 : March Madness Upsets Are Good News for Sports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