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툴스포츠바 필라델피아에 오픈

바스툴스포츠바 필라델피아에 오픈

바스툴스포츠바

바스툴스포츠바 디지털 미디어 회사인 Barstool Sports는 이번 주 초에 공식적으로 새로운 필라델피아 스포츠 바를 열었다. 바스툴 샌섬 거리는 센터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운 도박 거점을 제공할 것이다. 새 바에는 자체 베팅 키오스크가 없지만 베팅자들을 위한 다른 편의 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Barstool은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필라델피아는 주요 스포츠 도시이고 새로운 스포츠 바에 많은 고객을 제공해야 한다. 그 회사는 이미 시카고에 스포츠 바를 가지고 있었다.
Barstool 경영진에 따르면, Philly에 있는 새로운 바는 그들이 오픈할 마지막 장소가 아니라고 한다. Barstool은 애리조나 볼 경기를 소유하고 있으며 코퍼 주에 스포츠 바를 열 계획을 가지고 있다. Barstool 브랜드는 또한 TN 내슈빌에 지점을 개설할 것으로 보인다.

바스툴스포츠바 뉴필라델피아

바스툴스포츠바 지난 금요일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그랜드 오프닝은 성 패트릭의 날과 NCAA 토너먼트의 시작을 놓쳤다. 하지만, 스포츠 바는 필라델피아 베터들에게 미래의 많은 스포츠 행사를 위한 안식처를 제공할 것입니다. 빌라노바는 3월 매드니스에도 여전히 살아있고 다음 달부터 MLB 시즌이 시작된다.

새로운 Barstool 스포츠 바의 고객들은 현장에 있는 수십 개의 TV로 생중계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세 개의 다른 바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손님들은 또한 수돗물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Barstool Sansom Street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메뉴가 있습니다.

다른 스포츠 바와는 달리, 필라델피아에 있는 새로운 바스툴 바에는 베팅 키오스크가 없을 것이다. 베팅 키오스크를 운영하기 위해 Barstool은 특별한 스포츠 베팅 면허를 취득해야 했다. 대신 애국자들은 Barstool Sports Beting 앱을 사용하도록 장려될 것이다.

바스툴스포츠바는 왜 필라델피아를 선택했을까?

Barstool Sports는 대학생 남성들이 주요 인구 통계학으로 온라인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물리적 플랫폼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이 회사에서는 강력한 시장이 필수적이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새로운 스포츠 바에 많은 잠재적인 손님들을 제공해야 하는 주요 스포츠 도시입니다.

Penn National Gaming은 Barstool Sports 브랜드의 30% 이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의 집에서 스포츠 바를 여는 것은 쉬운 결정이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미국의 3대 스포츠에 팀을 두고 있기 때문에, 그 술집은 일년 내내 꾸준한 고객 흐름을 보일 것입니다.
최신 Barstool 스포츠 바는 이 회사에 두 번째입니다. Barstool은 올해 초 시카고에 비슷한 지점을 열었다. 8,500평방피트의 바는 시카고의 리버 노스 지역에 위치해 있다. 바스툴 리버 노스는 헨리의 스윙 클럽을 대신했다.

바스툴 스포츠의 다음 도시는 어디일까?

시카고와 필라델피아는 Barstool의 계획에서 단지 첫 번째 도시일 뿐이다. 그 스포츠 회사는 전국에 스포츠 바를 계속 열고 싶다고 말했다. Barstool은 전국적으로 보급되어 있으며, 스포츠북은 12개 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은 가운데, 유일한 질문은 Barstool의 다음 스포츠 바는 어디에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바스툴의 다음 스포츠 바를 수용하기 위해 라인 맨 앞에는 두 개의 장소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는 TN의 내쉬빌입니다. 테네시는 저평가된 스포츠 주이고 프로 NFL과 NBA 팀이 있다. 그것은 또한 대학 스포츠에서 주요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애리조나 또한 유력한 경쟁자이다. Barstool은 대학 미식축구 Arizona Bowl의 권리를 샀다. 그 경기는 지난 시즌 코로나 우려로 인해 취소되어야 했다. 그러나 애리조나 주는 바스툴의 향후 계획에 중요한 역할을 할 태세다. 그 주에 스포츠 바를 여는 것은 Barstool이 그랜드 캐니언 주에서 더 많은 입지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바스툴스포츠바 결론

Barstool Sports는 스포츠 바 업계에 대한 진출을 계속하고 있다. 이 디지털 미디어 회사는 지난 금요일에 두 번째 스포츠 바를 열었다. 가장 최근의 장소는 필라델피아에 있는 센터 시티이다. Barstool Sansom Street는 Philly의 최신 스포츠 베팅 중심지가 될 것이다.

바 자체에는 베팅 키오스크가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들은 Barstool 스포츠북 앱을 사용하여 내기를 할 수 있다. Barstool Sansom Street에는 팬들이 라이브 이벤트를 볼 수 있는 텔레비전이 많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온탭 맥주를 포함한 음식과 음료의 모든 메뉴를 가지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Barstool의 스포츠 바를 가장 최근에 환영한 도시이지만, 이것이 마지막이 될 수는 없을 것이다. Barstool Sports의 CEO Erika Nardini는 이 회사가 애리조나주와 테네시주에도 비슷한 지점을 개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올해 초에 문을 연 스포츠 바를 시카고에 가지고 있다.

출처 :Barstool Sports Bar Opens in Philadelphia